[유통가 레이더] NS홈쇼핑, '나혼산' 이장우의 감칠맛 폭발 ‘맛능가루’ 단독 론칭 방송 등
페이지 정보
본문
옥션이 멤버십 혜택을 먼저 공개한 지난 4월 말부터 꾸준히 나타났다. ○..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지난 달 선보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의 첫 달 성적표를 공개했다. 통합 멤버십 운영 첫 주 G마켓· 한편,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특전을 계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과 모바일을 통한 선물하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롤파크를 방문하는 관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BBQ의 치킨 메뉴뿐 아니라 우동, 돈가츠, 떡볶이, 핫도그 등 BBQ 그룹 산하의 여러 외식 브랜드 메뉴가 포함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꼭 '젠더'라는 관점에서가 아니라 방한성이나 편리한 착용감 등 기능적 측면을 중시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 강릉 여행에가서 꼭 먹어봐야할 간식! 이를 통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오프라인 핵심 관계사의 혜택도 통합해나가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채널 경험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멤버십 서비스로 완성시킬 예정이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망고베리오트블라썸, 피치셔벗 민트에이드, 망고코코블렌디드 등 여름 시즌에 맞는,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메뉴를 개발해 소개했다. 또한 LCK 서머 시즌을 맞아 롤파크를 찾은 관중을 위해 트리플치즈 샌드위치, 치킨렌치 샌드위치, BBQ 프리미엄 치킨버거 세트 등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는 ‘BBQ 런치스페셜 5종’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한편 사회적 기업의 성장을 도우며 ESG가치 실현에 동참하고 있는 11번가가 '사회적기업의 날'(1일), 쿨라이프 '협동조합의 날'(2일) 등이 있는 7월을 맞아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과 사업 성장을 돕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BBQ 관계자는 "LCK 서머 시즌 개막을 맞아 경기장을 찾는 관객들이 BBQ 빌지워터점에서 더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BBQ 치킨과 함께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SPC삼립이 AI기반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이하 SaaS) 기업 ‘야놀자클라우드’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간편식 공동사업 및 식자재 유통 개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밖에도, SPC삼립은 식자재유통 자회사 SPC GFS를 통해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외식업 파트너 대상 식자재 공급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통합 식자재 공급 강화 및 야놀자클라우드의 해외 인프라를 활용한 글로벌 F&B 시장 공략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최고수준의 미생물 발효 기술과 연구개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고, 경북대학교와 자이엔은 플라스틱 분해 효소 연구개발 분야에서 상당한 노하우를 쌓고 있어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 양측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쓰이는 플라스틱인 페트(PET) 소재를 분해하는 고효율 효소를 개량∙생산하고, 플라스틱 분해 및 원료물질 정제공정도 개발한다.
황 부문 대표는 "이번 협업은 플라스틱 재활용 방식의 패러다임을 보다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바꿀 수 있는 의미있는 첫 걸음"이라며, "플라스틱 자연분해 효소 개발을 비롯해 ESG 관점의 신사업 발굴과 육성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CJ제일제당은 현재 플라스틱 재활용 방식중 90% 이상을 차지하는 ‘기계적 재활용’을 대체하는 환경친화적 ‘생물학적 재활용’ 기술을 토대로 사업화에 나선다. 현재 10살짜리 천재 꼬마소녀를 비서로 두고 있다. 현재 대부분의 플라스틱은 분리수거후 라벨제거-분쇄-세척-원료화를 거치는 ‘기계적 방식’으로 재활용되고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SSG닷컴에서 스마일클럽을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일 기준으로 무료 이용 기간 2개월을 제공하며, 매주 월요일마다 장보기 상품 고객에게 기존보다 두 배 높은 1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이용해온 기존 회원 25만여 명이 SSG닷컴으로 유입됐으며, 이 기간 SSG닷컴 장보기 주문건수도 20% 늘었다. 이어서, 오는 8월까지는 멤버십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과 10% 비장보기 할인 쿠폰을 1장씩 추가로 발급한다. 같은 기간 전체 멤버십 고객 4명 중 1명은 양 플랫폼을 동시에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통합 시너지 효과도 커지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을 중심으로 구축한 초기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두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의 특장점과 무료배송, 할인, 적립 등 쇼핑에 최적화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해 신규 가입자 유치는 물론, 대외적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구매 상품당 1회 응모 가능하며 프라다 22 S/S 시즌 신상 숄더백, 마르지엘라 22 S/S 시즌 토트백, 미우미우 22 S/S 시즌 체인백 등 인기 명품 위주로 구성했다. 정상가 180만원인 몽클레어 패딩을 96만9000원에, 정상가 70만원인 보네가베네타 반지갑을 39만9000원에, 정상가 65만원인 골든구스 여성용 스니커즈를 36만9000원에 판매하는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한편 BBQ는 지난 1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인기 온라인 게임대회 LCK의 후원과 동시에 리그오브레전드 전용 경기장인 종로의 롤파크 내에 게임 세계관을 반영한 복합공간 컨셉의 직영점 빌지워터점을 오픈했다. 하나투어는 지난 7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개최된 이사회에서 ESG 위원회와 사외이사후보추천위원회를 신설하기로 결의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ESG 위원회와 전담부서 신설 등 ESG 경영 고도화를 위한 제도와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발전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인스타그램에 ‘이번주는 bhc치킨이다’, ‘신박한 이벤트다’, ‘재미있겠다’ 등 수많은 공감 댓글이 이어지면서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요즘에는 반려견과 반려고양이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엔데믹 시대로 전환되면서 행사와 모임이 많아지고 휴가를 준비하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시기"라며, "에잇세컨즈의 슈퍼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롭고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Seven Steps To Double Glazed Windows Near Me Like A Pro In Under An Hour 22.08.03
- 다음글Reduslim 22.08.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